본문 바로가기
Q&A 게시판 바로가기 ▶

태평양 연안

북부를 위해 시작했습니다. 태평양 기찻길그들이 가야 할 길 태평양 연안. 회색 고양이는 그들에게 길을 보여주었다. 너무 많아서 말하기 어려울 것이므로 잘못된 길을 가십시오. 그것은 옳은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회색 고양이는 그들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후 그들은 고양이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그가 겪었던 모든 문제에 대해 고양이에게 감사했습니다. 그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갔다. 별말씀을 요! 별말씀을 요! 장담컨데 문제는 아니었지만 즐거웠습니다 세 명의 저명한 여행자를 소개하는 영광을 내 친구들. 불다! 불다! 뒤에서 기차 소리를 내자 그들은 뛰어내렸다. 적시에 추적하여 도주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리고 그들이 그들은 선로 옆에 서서 차에서 다음과 같은 표지판을 읽었습니다. 각각의 길이만큼 늘었습니다. 링링 브라더스 쓰리 링 서커스. 이런 윌리킨스! 빌리가 소리쳤다. 여기가 내가 사용했던 바로 그 서커스가 아니라면 행동하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오랜 친구. 많은 세월이 흘렀기 때문에 아마도 그들 중 일부는 죽거나 다른 서커스에 팔렸지만그들은 떠났다. 체류하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버튼이 말했다. 기쁘다확신한다! 스터비가 대답했다. 그래서 네 사람은 기차가 올 때까지 철로를 따라 달렸다. 하역 플랫폼에서 정지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앞으로 밀었습니다. 야생 동물을 안고 우리가 작동하기를 기다리는 자동차 기차에서. 물론 그들의 새장들은 단지 사람들이 동물을 볼 수 없도록 꼭대기에 호흡 장소 그들이 서커스에 들어가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 한. 그러나 코끼리와 낙타는 너무 커서 입을 다물지 못했고는 누가 걸어가는 것을 보아야 합니까? 기차에서 내렸지만 그의 오랜 친구이자 가장 나이가 많고 최고의 친구인 점보 미국의 코끼리 표본. 그는 거의 이백 명이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50세그의 관리인이 말했다. 코끼리는 종종 그 나이때로는 삼백. 가 나온 후 친애하는 늙은이 양떼의 늙은 하녀 매기에게 하소연했다. 그녀는 와 를 보았을 때 긴장한 기침을하고 기지개를 켰습니다. 그녀는 목을 최대한 길게 내밀고 불평하면서 소리쳤다. 갈라진 목소리: 내가 살아있는 것처럼 빌리 위스커스! 나는 정말로 당신을 만나서 반가워요하지만 마지막으로 당신을 보았을 때 나는 기억합니다. 내가 네 등의 머리카락을 씹어먹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사실에 화가 났어. 하지만 우리는 도끼를 묻고 지나간 일은 지나갈 것이다. 그때 가장 코끼리에게서 굉장한 고함 소리가 들렸다. 오래된 점보가 가지고 있었다 빌리를 염탐하고 그가 묶인 곳으로 오라고 그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서커스 사람들이 천막을 세울 시간이 있을 때까지 전신주. 그래서 는 자신이 있는 곳으로 서둘러 가서 그에게 버튼. 그리고 그들이 그의 큰 크기를 취하는 동안그는 는 몸통으로 몸의 중앙을 둘러싸고 그를 높이 들어 올렸습니다. 그의 머리 위로 허공에 떠오른 다음 거의 귀머거리 가엾은 빌리. [삽화] 내가 너를 만나서 반가워하는 것만큼 네가 나를 만나서 기쁘다고 말하지 않으면 나는 네 몸의 모든 뼈를 부술 것이다! 코끼리에게 나팔을 불었다. 그런 다음 선량한 짐승은 빌리를 일으켜 세우고 질문하기 시작했습니다. 마당 옆에서 이렇게: 내니는 어땠어요? 그 이후로 그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마지막으로 만난? 그는 전쟁을 본 적이 있습니까? 가 전화를 끊을 때까지 원하신다면 한 번에 한 질문씩그리고 모든 질문에 대해 당신이 나에게 물으면나는 당신에게 하나를 물을 것입니다. 는 다음과 같은 질문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는 가능한 한 빨리 질문을 던졌습니다. 진흙 웅덩이에 빠졌습니까? 나를 미워하던 그 초록앵무새는 아직도 살아있는? 요즘 서커스가 있는 것보다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몇 년 전 내가 당신과 함께 있었습니까? 빌리 위스커스어쩌다 여기까지 온 거지? 헤헤헤헤 작은 버로. 그리고 돌아서면서 는 그의 오랜 친구 를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