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게시판 바로가기 ▶

우리는 웅크리고 있는 소령이 보이지 않는 저편

우리는 웅크리고 있는 소령이 보이지 않는 저편의 그늘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나란히 눕습니다. 우리는 처음이었다 갤리선에서 그 순간부터 혼자였다. 하지 않기로 했다 그녀를 다시 화나게 했지만 그녀는 내 눈을 계속 바라보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그녀가 묻지 않은 질문에 답했습니다. 아니요. 당신은 산소에 취했습니다. 게다가 거기엔 미래도 없다고 퉁명스럽게 말했다. 나는 그를 압니다. 그녀가 부드럽게 말했다. 그는 어두워 질 때까지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서로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무엇을 알아? 그녀의 입술이 희미하게 삐죽 내밀었다. 나에 대해 궁금하지 않으세요? 내가 대답을 찾기 위해 목을 조르는 동안 그녀는 계속해서 그리고 나는 발견해야 합니다. 내가 언젠가 해야 할 일을 지금 할 가치가 있는지. 그녀의 입술은 지금 꽉. 저게 뭐에요? 그녀는 대답하지 않았지만 숨이 가빠질 때까지 머리를 바짝 바짝 움직였다. 내 코에 달콤한. 나의 판단력은 사라지고 나는 그녀에게 손을 뻗었다. 우리의 입술이 맞닿았지만 그녀는 손으로 우리 몸을 떼어 놓았다. 그것은 꽤 달랐다. 키스는 길고 탐구적이며 사려깊었다 그리고 그녀의 손에 대한 나의 압력이 그녀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커질 때 그녀는 구르지 않고 벌떡 일어섰다. 그녀는 주먹을 꽉 쥐고 나를 내려다보며 말했다. 그리고 큰 눈그리고 처음으로 나는 왜 인지 이해했습니다. 거절에도 불구하고 이 사랑스러운 생명체와 결혼을 유지했습니다. 그에게. 그녀가 경사로를 올라갈 때 그녀의 우아한 팔다리를 보면서 나는 미안했습니다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감정. 그런데 여기 한 남자가 있었는데어리석게도 모든 면에서 부자지만 가장 중요한 사람. 나의 연민은 잠시였다. 밤은 짧았지만 우리는 절반도 못 잤다. 다프네 주황색 동물에 대해 신나게 수다를 떨며 사냥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 지역 주변에는 그 수가 거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초식 동물이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그릴 미끼를 측설해야합니다 하나아마도. 일반적으로 어쨌든해야합니다. * * * * * 그는 소총을 네 번 닦고 조급하게 살롱을 서성였다. 새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침내 그는 크로노미터를 보고 아내에게 말했습니다. 가장 어두운 것을 잡아. 그녀가 문질러진 것을 보라음. 아니 향수알겠어? 그가 에게 소녀 중 한 명을 언급 한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이름으로 그녀는 창백했다. 나는 왜 조카를 사냥에 데려가는지 궁금했습니다. 내가 여행에서 목격한 행동 이후 우리는 그녀를 귀찮게 했다. 30분 만에 우리 넷은 첫 번째 창백한 빛으로 출발했습니다. 순식간에 분홍빛으로 변해버린 새벽. 소령은 사악한 옷을 입었다 그의 벨트에는 사냥용 칼이 있고 오른손에는 파인트 플라스크만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왼팔은 슈케인의 가느다란 허리를 꼭 감쌌다. 는 소총을 휴대했습니다. 그가 우리를 막았을 때 우리는 불과 몇 야드를 갔다. 여기서 기다리세요. 그가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플라스크에서 한 모금을 마신 다음 아름다운 사람에게 제공했습니다. 흑발의 소녀. 그녀는 깊이 마시고 그것을 돌려주었다. 그는 그것을 흔들었다 그의 사티로스 같은 능글맞은 웃음으로 그녀는 그것을 끝낸다. 그는 그녀가 끝이 났고그의 왼손이 그녀의 목선까지 미끄러져 한 번의 강력한 몸짓으로 드레스의 소재를 무너뜨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