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게시판 바로가기 ▶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알제 또는 튀니스의 영토에서 좋은 맛의 조각 나는 영국에 그림을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이제 바다를 통한 모험이 이 문화적 기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착하다 무어인 전체를 소집한 트리폴리타니아의 작은 항구인 프톨레마이스선원들과 승무원들은 그리스로 가는 작은 정크선을 타고 크레타 섬. 기근에 시달리는 아프리카 연안의 배는 곡식을 싣고 그레데에서 왔다. 폭풍이 몰아치는 크레타 섬으로의 귀환 즉시 배를 모아 리비아 여울에서 난파했습니다. 브루스는 해변으로 헤엄쳐 왔고 아랍인들의 손에 넘어갔다. 난파선을 약탈하고 벌거벗고 구타를 당했습니다. 고통스럽게 상처를 주고그는 자신의 상품과 회사의 운명을 모르고 덤불에 계속되는 폭풍우. 아침에 노인과 많은 젊은이들이 그가 앉아 계신 곳으로 다가왔다. 그럼 브루스: 한 명만 돌려준 경례 살람 알리쿰! 내 뻔뻔함에 의아해하는 듯한 어조로 젊은이. 그때 그 노인은 내가 터키인인지그리고 그곳에서 무엇을 해야 했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대답했다 투르크인이 아니라 가난한 기독교인 의사세상은 하나님을 위하여 선을 행하려 하다가 기근과 빵을 구하러 그리스로 갑니다. 그는 나에게 나에게 물었다. 크레타 섬 사람? 나는 크레타 섬에 가본 적이 없지만 튀니스에서 왔다고 말했습니다. 난파선에서 모든 것을 잃고 그 마을로 돌아가 그 배. 의심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절망적인 어조로 말했어 사실이 사실이라고 아랍인들에게 남겨 두었다. 들쭉날쭉하고 더러운 바라칸은 곧 나를 엎드러뜨리고 나는 마지막에 천막에 올라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주권의 표시인 긴 창을 꿰뚫고 있었다. 조금씩 회사와 짐도 빛을 발한다. 방황이 다시 시작됩니다. 그들은 혼란스러워지고 따르기 어려워집니다. 키 큰 는 진정한 방랑자 마음의 손길을 얻고 있습니다. 하나는 이제 발견 그는 파멸이든 아니든 모든 곳을 돌아다닙니다. 선원은 집으로 보내집니다. 회사가 떨어집니다. 그의 젊은 이탈리아 건축 도면가 발루가니는 이제 브루스와 함께 있고지금은 세계 끝의 어떤 마을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의 귀환을 위해. 그는 북아프리카 어딘가에서 사자를 잡아먹는 부족을 만난다. 그들의 과거를 공유합니다. 첫째는 맹렬한 냄새를 풍기는 숫사자였다. 사향.... 그때 나는 67개월 된 사자 새끼를 낳았습니다. 맛이 났다 셋 중 최악이다. 이집트에서 그는 나일강을 올라 계곡 계곡에서 도적들과 싸웠다. 는 이집트 총독 와 그의 점성술에 주어진 콥트. 방랑하는 기독교 의사로서의 그의 명성은 18세기의 이슬람 통치자들은 문을 열었습니다. 기독교 통치자가 가져야 할 기독교 의사를 열망했습니다. 열두 번째 이슬람 의사. 그가 매달린 망원경 케이스 진정한 스코틀랜드인의 끈기로 특별한 지위를 얻었습니다. 점성가. 주지사로부터 받은 알리 베이를 치료한 대가로 콘스탄티노플은 일종의 최고 자유방임 통행인그랜드의 확고한 녹색 태피터에 싸인 서명자장엄하게 쓰여지고 제목과 금가루를 뿌린 비문. 도 그에게 편지를 주었습니다. 의 군주 에게. 홍해 서해안은 생명이 없는 불타는 바위와 타오르는 하얀 모래의 눈부신 해변; 18세기에 이 지역은 여전히 명목상 터키 제국의 일부였으며 터키인 관리들은 산호 가옥에 거주하고 약탈을 위해 해변으로 걸어갔다. 종말의 태양에 어리둥절하게 서 있는 여행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