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게시판 바로가기 ▶

그녀는 비틀거리며 벌거벗고 깜짝 놀랐다.

그녀는 비틀거리며 벌거벗고 깜짝 놀랐다. 은 웃으면서 포효했다. 다시 그녀의 허리를 감싸고 오른손을 내밀었다. 넬리내 라이플. 여기서 기다려. 고개 숙여. 불공평 엿보다어슈케인? 아넬리카는 자신이 들고 있던 두 자루의 소총 중 하나를 그에게 던졌다. 총구. 거대한 발로 찰싹찰싹 잡아당겼다. 그와 함께 앞으로 소녀입니다. 그녀는 이제 안심하고 킥킥 웃었다. 예기. 어쩐지 음란한 모습은 대낮에 여기에서 더 혐오스러웠다. 나는 의 창백함을 굴욕으로 착각했고 그녀를 비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왜 저주받은 첩 중 하나를 여기로 끌어야 했는가? 우리는 순종적으로 무릎을 꿇고 다프네의 머리가 사라지기 전에 돌아서서 소리쳤어만약 내 옆에 있으면 기억해배짱은 없어 샷프로스트. 나는 에게 중얼거렸다. 당신은 용기를 이기심과 혼동합니다. 그는 첫 번째를 주장합니다. 샷 사냥 파티의 다른 구성원이 자신의 불을 붙들도록 신뢰하지 않습니다. 그는 항상 이런 식으로 앞서 나가죠. 가 긴장해서 설명했습니다. 나는 조카가 무기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어떤 것을 키웠는지 다른 질문. 그는 항상 자신의 즐거움을 섞나요? 나는 물었다. 그녀는 긴 망원경을 빼내는 행위를 하고 있었다. 그녀의 허벅지 안쪽에 묶여 있었을 것입니다. 그녀가 그것을 장착함에 따라 그녀는 열렬한 서두름으로 소총을 들고 대답했습니다. 즐거움. 은 미끼입니다. 이것이 완전히 날카롭고 여성적인 비명이 찢어지기 전에 거센 바람 속으로 희미하게 우리를 찾았습니다. 나는 벌떡 일어났다. 반길 정글의 끝자락우리에게서 수백 야드 떨어진 곳에서 나는 을 보았다. 올리브 피부의 소녀를 거칠게 밀치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더 깊은 그녀의 목에서 색이 퍼져 한쪽 어깨와 옆구리를 휘감았다. 그는 멈추고 위협적으로 소총을 들었다. 그녀는 돌아서서 도망쳤다. 정글을 향해. 신의 이름으로... 나는 소리쳤다. 당신은 그녀를 도울 수 없습니다. 가 절망적으로 말했다. 그는 그녀의 목을 잘랐다. 거기에 동물이 있으면 피 냄새가 그것을 밖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초. 없으면――어쨌든 서체인은 없어졌어. 나는 공포에 질려 동료를 내려다보았다. 그녀는 나에게 경고했다 대피 조카들의 운명 하지만 이건 아무것도 상상할 수 없었어 짐승 같은. 그녀는 나를 올려다보았다. 그녀는 곧 기절할 것입니다. 죽을 수 있는 더 나쁜 방법이 있습니다. 보게 될 것이다. 그녀는 일어나 내 옆에 섰다. * * * * * 나는 총을 쏠 생각으로 총을 어깨에 던졌다. 그러나 세 가지 일이 동시에 일어났습니다. 수찬이 가라앉았다 풀밭의 시야열린 공간에 찢어진 주황색 얼룩소령도 침몰하고 소총을 수평으로 맞췄다. 이 거리에서도 그 동물은 의심할 여지 없이 소령의 하나였다. 왐푸스 품종. 다리는 다리지만 기린처럼 서툴지 않았다. 굵고 긴 목은 따스한 향기를 따라 좌우로 휘둘렀다. 피와 고양이 같은 몸은 사람이 걸을 수 있을 만큼 그 밑에. 바람은 바로 등 뒤에서 여러 사람의 향기처럼 동물의 콧구멍을 만지면 송곳니가 긴 입을 튕겼다. 그것의 배가 재빠르게 웅크리고 있는 높은 풀에 닿았다가갑자기 솟아올랐다. 엎드린 자세로 40야드를 날린 치명적이고 정확한 도약 수찬. 가벼운 중력에도 오렌지 블러는 상승하지 않았다 탄도가 높았고 소령은 한 발만 쏠 시간이 있었다. 공중에. 그 소리는 먹이에 안착한 야수를 놀라게 했고다프네가 나머지 탄약을 들이받는 동안 그 못생긴 머리는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남편이 믿을 수 없다는 듯 소총을 떨어뜨리자 는 침착하게 서 있었습니다. 무거운 구경의 총알은 짐승에게 떨림을 일으키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 충격적인 소음은 그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돌아서서 정글을 향해 달려갈 것 같던 그 순간아넬리카는 소총을 들었다. 은 그녀의 시력을 통해 망원경. 소용없어. 그가 소리쳤다. 더 높은 전력 요금이 필요합니다. 마치 그녀는 방아쇠를 당겼다. 거대한 동물은 옆구리를 물고 바퀴를 돌며 마주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