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게시판 바로가기 ▶

가장 큰 목소리


가장 긴 귀를 가진 지구상에서 가장 작은 당나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목소리. 왜베티나! 아직도 서커스와 함께하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일부 개인 당사자가 소유한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도 혼자 여행을 다니며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계시나요? 물었다 베티나. 아니요이번에는 혼자가 아닙니다. 나는 아내와 친구들과 함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는 이 와서 도입. 코끼리낙타당나귀그리고 는 모두 서서 이야기하고 있었다. 옛날을 회상하며 친구에게 물어보면 윙윙! 밧줄 의 머리 위로 날아갔고 그는 올가미에 묶인 자신을 발견하고 음성이 말했습니다. 그때 내가 당신을 경계하지 못하게 잡았습니다이 늙은 나쁜놈! 당신은 참조 나는 옛날의 당신을 기억하고 내가 당신을 잡으려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빨리 그리고 나중에 말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발로 차서 내 얼굴에 떨어져. 그리고 그로 인해 서커스는 그 중 한 명을 놓칠 것입니다. 최고의 연주자와 카드를 받았습니다. 글쎄어떻게 지내늙어 친구세상은 당신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습니까? 그러나 나는 물을 필요가 없다. 내 눈은 당신이 지난번보다 더 젊고 활기차 보인다고 말합니다. 나는 당신을 보았고 그것은 몇 년 전이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기질이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마지막으로 만난 이후로 조금 식어버렸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불타올랐는지그리고 울타리에 부딪혀서 당신이 달리고 있는지에 대해 나에게서 떨어져. 바로 그때 와 은 각각 목에 밧줄이 미끄러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빌리처럼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는 이것을 보고 세 사람이 얼마나 쉽게 그들은 체포되었습니다. 그들은 를 올가미로 묶지 않았습니다. 어디를 가든 빌리를 따라갈 것입니다. 서커스나 영화에서 공연하는 것을 싫어했던 스터비는 가장 우울한 반면 은 압정을 씹을 정도로 미친 것처럼 보였습니다. 힘내세요첨즈! 최고는 아직 오지 않았다! 빌리가 말했다. 그렇게 들린다. 이 서커스는 태평양 연안으로 가는 중이니 우리가 함께 있으면 우리는 그것을 발굽을 만드는 대신 기차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매일 한두 가지 트릭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 동안 그들은 우리를 먹이고 잘 돌볼 것입니다. 해안. 난 돌보기 싫다! 스터비를 불렀다. 나는 돌보고 싶다. 나 자신을 포기하고 힘들더라도 자유로운 삶을 살아라. 그리고 나는 첫 번째 기회를 놓치지 않고 도망칠 것입니다. 나도 그래! 야옹 버튼. 야생의 자유로운 삶을 위한 나! 가 말했습니다. 수천 마일의 나무가 없는 평원반 사막 및 알칼리 웅덩이는 내가 탈 수있을 때 발굽을 내밀기 전에 있습니다. 나를 위해 내가 대륙을 가로질러 캘리포니아에 도착할 때까지 외교 다시 자유로운 삶. 결국 당신 말이 맞는 것 같아요빌리. 그 모래를 생각하면 알칼리수만 있는 쓰레기는 죽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싫어하는 만큼 몇 가지 트릭을 수행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추운 밤평원의 굶주림과 외로움이 말했다. 그루터기 같은. 그리고 나도 똑같은 말을 해요. 버튼이 말했다. 오그래서커스와 함께하자! 훨씬 더 안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니가 말했다. 그날 밤 늦은 밤 공연이 끝나고 모든 서커스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야간 경비원 몇 명이 잠자리에 들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은 잠들어 있었고코끼리낙타당나귀기린얼룩말이집트에서 온 신성한 흰 황소는 모두 같은 거리에서 동점이었습니다. 서커스의 측면그 둘레에는 동물 우리가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서커스 소속. [삽화] 는 파수꾼을 계속 주시했고 곧 그는 그가 지푸라기 위에 몸을 던지고 곤히 잠드는 것을 보고 현재 코를 골기 시작합니다. 는 자신이 확신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파수꾼은 깊이 잠들어 있었다. 그는 코 고는 소리를 듣고 일어서서 밧줄이 허락하는 한 천막 중앙 가까이로 걸었다. 그 다음에 그는 다른 동물들이 그와 합류하도록 부드럽게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왔다. 그들의 밧줄이 허락하는 한 가까이. 그런 다음 고개를 숙인다. 그들의 목소리가 멀리 전해지지 않도록 땅에 가까이 다가가 서로 이야기하고 삶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이 가졌던 경험과 험담을 나눴다. 현재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얘들아내가 너희에게 무엇을 하자고 말하겠느냐! 클럽을 만들고 매일 밤 우리는 지금 우리가 여기에 와서 각자 자신의 삶의 이야기를 이야기할 것입니다. 현재까지. 가장 흥미롭고 유익할 것입니다. 듣고 있는 이들. 

댓글